코코스 2d-x 에서 안드로이드 빌드를 할때 소스파일이 추가되면 app\jni\Android.mk 파일에도 해당 소스파일의 경로를 추가해주어야합니다.
이게 여간 불편한일이 아닙니다... 그래서 해결책을 찾아보니 아래와 같이
android.mk 의 다음과 같은 코드로 수정해서 넣으면 Classes 폴더의 소스파일이 추가되어도 별다른 설정이 필요가 없어집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LOCAL_PATH := $(call my-dir)
include $(CLEAR_VARS)
$(call import-add-path,$(LOCAL_PATH)/../../cocos2d)
$(call import-add-path,$(LOCAL_PATH)/../../cocos2d/external)
$(call import-add-path,$(LOCAL_PATH)/../../cocos2d/cocos)
LOCAL_MODULE := cocos2dcpp_shared
LOCAL_MODULE_FILENAME := libcocos2dcpp
FILE_LIST := $(wildcard $(LOCAL_PATH)/../../Classes/*.cpp)
FILE_LIST += $(wildcard $(LOCAL_PATH)/../../../Classes/*.cpp)
FILE_LIST += $(wildcard $(LOCAL_PATH)/../../../../Classes/*.cpp)
LOCAL_SRC_FILES := hellocpp/main.cpp $(FILE_LIST:$(LOCAL_PATH)/%=%)
LOCAL_C_INCLUDES := $(LOCAL_PATH)/../Classes
LOCAL_C_INCLUDES += $(LOCAL_PATH)/../../Classes
LOCAL_C_INCLUDES += $(LOCAL_PATH)/../../../Classes
LOCAL_C_INCLUDES += $(LOCAL_PATH)/../../../../Classes
# _COCOS_HEADER_ANDROID_BEGIN
# _COCOS_HEADER_ANDROID_END
LOCAL_STATIC_LIBRARIES := cocos2dx_static
# _COCOS_LIB_ANDROID_BEGIN
# _COCOS_LIB_ANDROID_END
include $(BUILD_SHARED_LIBRARY)
$(call import-module,.)
# _COCOS_LIB_IMPORT_ANDROID_BEGIN
# _COCOS_LIB_IMPORT_ANDROID_END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'Cocos2d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코코스2D-X :: 프로젝트 생성 배치파일 (1) | 2016.09.15 |
---|---|
코코스2D-X :: 시간 (0) | 2016.08.25 |
코코스2D-X :: 개발환경 구축(Windows), 프로젝트 생성하기 (5) | 2015.09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