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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cos2dx/문제 해결

코코스2D-X :: Scene 전환시 PhysicNode의 포지션값이 이상해짐

코코스2d-x 버전 : 3.8.1


 

 

※  문제점

Scene 을 Transition 을 사용하여 전환할 때 PhysicsNode의 포지션이 씬 밖으로 나가버림.

 

※ 해결방법

[1] 씬에서 onEnterTransitionDidFinish() 를 오버라이딩하여, Physics Node 의 세팅을 넣는다.

 

[2] init 함수의 마지막에 다음과 같은 코드를 추가
 this->getPhysicsWorld()->setAutoStep(false);
 this->getPhysicsWorld()->step(0.0f);
 this->getPhysicsWorld()->setAutoStep(true);

 

[3] 코코스 3.9 버전으로 올리기

-> 참고로 이 방법은 아직 테스트를 안해봤지만 구글에 검색해보니 해결된다고 함.